카테고리 없음

꿈해몽

림라넌 2020. 10. 11. 08: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넌입니다:)

꿈 자주 꾸시나요? 전 거의 매일 꿈은 꾸는것 같아요.
수면의 질이 떨어지는거겠죠? 😢
최근에 꾼 꿈이 기억에 남는데요.
꿈에 어릴적 친구가 더덕을 선물로 주더라구요.
꿈이었지만 더덕향까지 나는것 같았고 튼튼하고 좋아보이는 더덕이었어요.
찾아보니..아들 태몽이라는데..
저는 시기적으로 아니었고 이미 만삭인 동생의 태몽을 꾼걸까요?
꿈은 정말 신기한것 같아요.

로또에 당첨된 분들의 꿈들도 읽어보면 정말 와~~ 이런꿈을 꾸는자가 되는구나 싶지만...
저는 돼지꿈 💩꿈 불난꿈 ...좋은꿈 많이 꾸고도..
별일 없더라구요 😁 👀

여러분은 좋은꿈 꾸면 로또 꼭 사시나요?
전 5천원 딱 한번 되고..
그뒤로는 단한번도...ㅎ
슬프네요.

오늘밤 좋은꿈들 꾸시고
블로그 친구님들 같이 로또 당첨되길..
😃

좋은날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