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11 5

공기청정기 고르는법

안녕하세요 라넌입니다:) 공기 청정기 고르는법! 공기 청정기 사실때 브랜드만보고 사시죠? 아니면 누가 좋다거나.. 누가 샀다거나. 저도 용량큰 청정기 한대 쓰는데.. 좀더 깊이있게 검색해보니.. 인증을 받은곳을 확인하고 사야겠더라구요. 그리고 큰거 한대로 방마다 다 역할을 해주지는 못하더라구요.. 작은거 여러대 두시는게 효율적이라고 하네요. 잘 검색해보시구 비교해보시구 합리적으로 구매하세요.

일상 2020.11.28

살림팁

정말 잘 사용하던 스팀청소기가 운명하셨습니다. 전 그냥 물걸레로는 부족해하는 바닥러버라서ㅋ 발바닥에 느껴지는 뽀송한 바닥의 느낌을 좋아해서 ^^ 청소하는 제 몸이 고생입니다 ...ㅜ 스팀청소기가 고장나버리니 다른 제품을 구입해야는데.. 물건 살때 심사숙고 하는 스타일이라서 💦 😭 😢 고르기까지...뜨거울물을 세숫대야에 받아서.. 걸레를 짜면서 닦고 다닌답니다.. 와..물색 변하는거 보면..안할수가 없어요. 뜨거운 걸레로 쇼파도 닦아보면 뜨헉.. 때벗기는 기분입니다. 하지만. . 하루빨리 스팀 청소기를 사는걸로.. 오늘도 스팀 청소기를 찾아 헤메어 봅니다. 좋은제품 추천해주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0.11.08

코로나

안녕하세요. 라넌입니다:) 올해의 끝을향해가고 있지만..코로나는 끈질기게 살아있네요. 최근 아버지가 뇌경색으로 병원에 입원을 하셨다가 퇴원을 하셨습니다. 스트레스를 받지말아야하는 이시점에서.. 퇴원다음날 연락을 한통 받으셨습니다. 간호사가 코로나 확진이라 검사 후 자가격리를 하셔야한다고.. omg 검사결과는 음성이었지만. 2주동안 꼼짝없이...운동도 못하시고 집에 계셔야 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피해가 내가족 근처까지 오니.. 무섭기도하고 화가 나기도 하더라구요. 자가격리시 나라에서 지급 해주는 돈이 있으니 격리후 동사무소에서 신청해서 받으세요. 억울하니 보상이라도 받아야죠. 😝 2020년이..얼른 지나가길.. 미대선결과도 궁금하네요.. 트럼프가..? 바이든이..? 아무튼 여러분 손소독 잘하시구 마스크 ..

일상 2020.11.05

틱장애

안녕하세요. 라넌입니다:) 완전 가을이네요. 오늘 해볼 포스팅은 틱장애 관련 내용이에요. 얼마전 저희 아이가 기침을 하더라구요. 처음에는 감기인가 했는데 계속 지켜보니 의미없는 기침 소리를 계속 내더라구요. 이때부터 저는 조금 의심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지금 6살인데 이쯤이 틱이 시작되는 나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얼마후에는 눈을 깜빡이기 시작했습니다. 왜 그러는지 물어볼수록 점점 더 깜빡이기 시작하더라구요. 오마이갓... 병원으로 출동했습니다. 뚜렛증후군이 되는건 아닌지..ㅠ 머리가 복잡해 지기시작했어요.. 정신과로 안내를 하더라구요. 예약을 하려고 이런저런이야기 약처방 등등.. 이야기를 하는데... 그런데... 순간 이건 아닌것 같다 싶은거에요. 저는 일단 예약을 잡지않고 나왔습니다. 기침은 더이상..

카테고리 없음 2020.11.05

우울감 떨치기

안녕하세요? 라넌입니다:) 최근 힘들일을 격고 다시 돌아왔어요. 오늘아침 짙은안개만큼 제 머리속도 맑지가 않네요.. 이런날은 전 집에 있기보다는 밖으로 나가요. 우울감을 떨치려면 집안공기보다는 바깥공기 마시며 걷는게 제일인것 같아요. 소소한 쇼핑도 좀 해보구요. 전 오늘 향 좋은 핸드크림과 메니큐어를 사가지고 왔어요. 사람은 작은것에 행복을 느끼고 기분도 바뀌는것 같아요. 따뜻한 향기의 핸드크림이 부드럽게 발리니 금새 기분이 좋아지내요. 걱정해서 해결될 일이라면 걱정을 많이 해야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일상속에서 에너지 충전할만한 일들을 찾아보세요. 의외로 많아요. 많이들 하는 방법은 카페인수혈이라고 하죠? 커피향이 또 힐링이 된답니다. 혼자라고 못갈곳은없고 못먹을 음식도 없어요. 다들 일하기 바빠서 만..

카테고리 없음 2020.11.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