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너뷰티

림라넌 2020. 9. 23. 15: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넌입니다.
저는 정말 예전에는 몰랐지만 요즘들어 크게 느끼고있습니다.
먹는게 진짜 중요하구나..
특히 계절이 바뀌면서 피부가 제일먼저 느끼게 해주네요 눙물이..😢
수분이 확 사라지면서 속건조도 심해지고 탄력도 떨어지고 있어요.
그래서 요즘들어챙겨먹는게 있는데요.
바로, 저분자콜라겐!
조금만 검색해보셔도 여러제품들이 나오더라구요.
제가 먹는건 분말로되어있는 제품이라 물에타서 먹고있어요.
색은 핑크색이고 향이 좀 있는데 약간 석류?이런 맛이 좀 느껴지는데 먹을만은해요. 😉
참 자기전에 먹으면 좋데요.👍

두번째는 유산균
유산균 역시 다들 잘 드시고 있죠?^^
먹고 안먹고 화장실에서 다르답니다 😎
장이건강해야 피부가 정말 예쁜것 같아요.

가공식품도 조금만 줄여보시길 바래요 😢
저도 힘든 유혹들ㅜ견디기 힘들어요.

참참!
여러분. 토마토 정말 잘챙겨드세요.🍅
라이코펜(항산화물질)이 함유되어있어서 몸에 정말좋데요.
방울토마토 씻어서 테이블위에 두고 왔다갔다 하면서 집어먹으세요:)

제가 좋아하는 모델이자 유튜버♡
이소라씨가 이런말을 했어요.
먹는음식이 내가 되는거라구.
"토마토야, 넌오늘 내가 되는거야^^"

웃으며 살자구요.

오늘보다 더 나은 설레이는 내일을 기다리며♡

오늘도 수고하세요.:)

반응형